Digital Transformation

디지털로의 전환,
4차 산업혁명을 접목하다

Digital Transformation

디지털로의 전환,
4차 산업혁명을 접목하다

Digital Transformation

디지털로의 전환,
4차 산업혁명을 접목하다

Digital Transformation

SPACE

주거공간 + 비즈니스 및 IT 서비스 영역

디지털로의 전환
4차 산업혁명접목하다

4차 산업혁명은 차세대 정보통신기술(ICT)로 이루어진
초지능(AI), 초연결, 초융합과 결합되면서 디지털 전환이 이루어 집니다

기존 시스템 사용시

고객 불만 사항

직원(관리자) 불만 사항

  • 내가 접수한 하자를 OO건설이 잘 접수 했는지 불안해요

  • 도대체 하자처리가 어느정도 진행 됐는지 알려 주질 않아요

  • 현장(본사) 에 자꾸 찾아가서 물어보기가 좀 그래요

  • 전화를 걸어도 전화연결이 잘 안 돼요

  • Data 관리가 어려운데...

  • Data 관리를 편하면서 동시에
    정확하게 할 수 있으면 좋겠는데...

  • 모바일로 진행할 수 있으면 편할텐데...

모바일 시스템 도입에 따른 기대 효과

  • 업무 효율성 증대

    하자분석 및 시공업체 관리 강화
    효과적인 점검 결과와 공유/피드백
    점검/처리/소통 업무 효율성 증대
  • 하자관련 ROI 확대

    업무 간소화 및 자동화
    점검 및 하차 관리 인력감축에 따른 비용 약 30% 절감 효과
  • 고객만족도 증가

    고객 소통창구 구축
    100% 비대면 가능

모바일 하자관리 솔루션

서비스 가능 세부 업무

각 시점별 필요한 프로그램을 모듈화하여
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패키지화 하였습니다.

  • BS

    • 골조단계 품질관리
    • 마감 공종별 점검
    • 동별/라인별 점검
  • CS

    • 입주 후 하자접수 및 하자관리
    • 하자이력 관리
    • 모바일 하자접수
    • 2년차~3년차 하자관리
  • 품질점검

    • 모바일 점검 배정
    • 모바일 점검 (오프라인 점검 가능)
    • 매니저 확인점검
    • 중대하자 자동분류
  • 사전점검

    • 고객정보 일괄 등록
    • 행사방문 예약 (모바일)
    • 모바일 점검
    • 매니저 확인 점검(하자완료 사진 등록)
    • 고객의 하자 처리과정 모니터링 (선택적 사용)
    • 중대하자 처리 관리 (건설사별 설정 가능)
  • 입주

    • 입주 예약 (모바일)
    • 키불/입주 관리
    • 시설물 인수인계 (검침관리 포함)
    • 세대이력관리
    • 추가하자 접수

모바일 안전관리 솔루션

서비스 가능 세부 업무

각 시점별 필요한 프로그램을 모듈화하여
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패키지화 하였습니다.

  • 발생가능 위험 예측

  • 실시간 소통 및 빠른 의사결정

  • 수시/일일 위험성 평가

  • 작업중지권 발동

  • 작업허가/작업지시

  • 안전교육관리

디티스페이스(주) 특장점

  • 21년 1월 24일
    개정된 주택법 대응

    중대하자 집중 관리 기능 탑재

  • 전 업무 모바일 활용 가능
    (매니저 및 고객)

    - 매니저 : 품질점검, 확인 점검

    - 고객 : 사전점검/입주 후 하자접수, 행사/입주 예약

  • 시기별/기능별 부분 사용 가능
    (기능 모듈화)

    예약기능 및 점검기능 단독 사용 가능

  • 시공사(본사), 현장, 매니저의
    주요 관심사항에 대한
    Dashboard 기능 제공
    (실시간 현황 조회)

  • 전파 미수신시에도 모바일 점검 및
    확검 가능한 Off-line 기능 탑재

    App 설치 불필요 (모바일 Web)

  • 하자처리 과정 고객 모니터링 가능
    (by 고객모바일)

    시공사의 선택에 따라 제공여부 결정

  • 무리한 하자접수에 대비한
    "접수대기" 처리 기능

    민원성, 비하자성의 접수건은 하자건수 제외 됨

  • 입주 후 CS기간에도
    AS용으로 지속 사용가능

    고객과의 전체 업무 비대면으로 진행 가능

연간 사업실적

DTspace의 연도별 사업실적을 소개합니다.

공지사항

프로그램 업데이트 기능에 대해서 안내해드립니다.

  • 견적의뢰

    Request

    디티스페이스(주)에 의뢰주시면
    신속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    • *고객명
    • *현장명
    • *연락처
    • *E-mail
    • *제목
    • *내용
   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